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방방곳곳

[카페투어] 건강한 지구 지킴이, 책빵고스란히 재방문

by 조아파크 2022. 11. 29.
728x90

 

#맛집#카페#책빵고스란히#대구#대구중구#재방문#비건#비거니즘#건강한지구만들기#채식#채식스프

안녕하세요 조아입니다~

대구 결혼식에 참석하고

책빵고스란히 재방문했어요~

오랜만에 대구 방문이라 여기저기 들르다보니

저녁시간이 되었네요

불안한 마음에 매장으로 전화해보니

샌드위치는 완판~

매장 내부 좌석도 한 자리 밖에 없어서

일단 앉고 보았어요

다행스럽게도 스콘과 스프는 가능하다고 해서

정결한 자세로 기다려 보아요 ㅎㅎ

스콘

보기만 해도 먹음직 스럽네요

진짜 감자

진짜 감자로 만들었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예요

토마토 수영장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스프

고스란히 베지볼, 조랭이떡, 브로콜리 등이

들어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스프랍니다

최소의 발견

두유 밀크티까지 완벽한 조합이예요~

감사루 샌드위치를 못 먹은 것이 아쉽지만

올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책빵고스란히

방문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