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방방곳곳

[카페] 나, 오늘 재방문

by 조아파크 2022. 8. 7.
728x90

#카페#경남#양산#이쁜카페#정원#인터리어굿#디테일#섬세함

안녕하세요 조아입니다~^^

오늘 정말 무더운 날씨인데

가족들에게 이쁜 카페를 소개하려고

나, 오늘 재방문 하였습니다.

 

https://josephsotrehouse.tistory.com/70

 

[카페] 나, 오늘

#카페#양산#물금#예쁜카페#정원#인터리어갬성#인터리어굿#사장님안목#CU물금동일점#바로앞 ​ 무더운 여름의 백미를 느끼는 오늘 날씨, ​ 무더위를 피해 잠시 카페로 피신을 하였습니다. ​  

josephsotrehouse.tistory.com

 

첫방문 때와는 달리 내부를 더 유심히 보았는데

카페 사장님은 천성이 깔끔하신 분입니다.

 

기본적으로 노출 천장을 하면

배선이나 배관이 보일 수 밖에 없는데

레일등 라인과 파이프를 이용하여 깔끔하게 하셨네요.

고객님을 위해서 보드게임도 준비되어 있어서

첫방문 때 앉았던 4인 테이블에서 즐기시면 좋겠네요.

옛날 팥빙수도 출시해서

오늘 같은 날씨엔 정말 딱 입니다.

참고로, 컵빙수도 포장 가능합니다.

디저트 크러플도 정말 맛있고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십니다.

반려견을 동반하시는 분은

외부테이블에서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나, 오늘을 매력은 다시 봐도

창가 분수 자리입니다.

 

창 밖의 높은 아파트가

푸르고 맑음 하늘을 가려서 조금은 아쉽디만

대나무와 기와가 더 고풍스럽게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나, 오늘의 히든 아이템은

바로 델로스 카푸치노였습니다.

아이가 혼자 정말 맛있게 먹네요.

주변에 양산시립중앙도서관이랑 디자인공원이 있어서

주말 나들이 코스로도 좋습니다.

정원도 내부도 섬세함과 깔끔함이 묻어나는

나, 오늘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